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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 / 교환 / 반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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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A/S안내]
    1. A/S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먼저 A/S신청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2. 접수된 내용을 확인하여 A/S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.
    3. 증상 발생 사유에 따라 고객부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단, 초기 불량에 의한 A/S건은 제외됩니다.)
    4. A/S상품을 보내실 때 박스안에 [A/S신청서]를 작성하여 동봉해 주시면 보다 빠른 A/S진행이 가능합니다.)
    5. 보증기간이 지난 유상 A/S건의 경우 왕복배송비 모두 고객님 부담이며, 임의로 착불 발송하신 경우 배송비 입금 확인 후 A/S가 진행됩니다.
    6. A/S상품 운송 중 파손을 최소화 하기위해 정품박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 상품 포장미비의 사유로 상품이 파손된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  7. 모든 상품은 1년간 무상 A/S 제공됩니다 (파손, 훼손건 제외)
    8. 부품 교환으로 A/S처리가 이루어진 경우 해당 부품에 대하여 1개월간 무상 A/S가 지원됩니다.

    [A/S 유의 사항]
    1. 구매 증빙(온라인 주문내역서 또는 카드 및 현금 결제영수증 등)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 (해외 직구매 및 대행상품은 A/S진행이 절대 불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)
    2. A/S신청 사유 중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파손, 고장의 경우,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    3. 사용자가 상품을 임의로 분해, 수리, 개조한 경우 A/S진행이 불가능합니다.
    4. 상품에 부착된 KC인증마크, 시리얼 넘버 등이 적힌 스티커를 제거한 경우 A/S진행이 불가능합니다.
    5. 상품에 액세서리 장착 시 탈거하여 발송 부탁드리며 탈거하지 않을 시 A/S진행 중 발생한 액세서리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  6. 개인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의 용도(연구, 상업 및 공공장소에서 사용 등) 사용시 별도 A/S 계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. 이는 필수 사항이며 미계약시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    7. 화재, 지진, 낙뢰, 침수 등 자연재해로 인한 고장은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  • 지티기어 보증규정에 따른 무상 및 유상서비스는 지티기어에서 판매하고 보증하는 제품에 한해 제공되며, 전자상거래법을 준수합니다.

    [반품/교환 안내 및 유의 사항]
    1. 반품/교환은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상품을 개봉 및 훼손하지 않은 경우에 가능합니다.
    2. 페이지 내 반품/교환 메뉴를 통해 접수하여 주시면 확인후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.
    3. 무료배송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또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/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.
    4. 배송비를 상품과 함께 동봉하여 착불 발송하시는 경우 배송비 분실 또는 상품의 파손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 (단, 동봉된 배송비 외 초과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님 부담입니다.)
    5. 초기 불량 상품의 경우 검수를 통해 불량확정 후 가능합니다. 불량 상품이 아닌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왕복배송비 입금확인 후 보내드립니다.
    6. 패키지 상품 중 일부 상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불량으로 판정된 상품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불량이 아닌 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.
    7. 배송 중 파손 및 훼손되는 부품에 대해서는 부품으로만 교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  8. 교환의 경우 고객님께서 상품 발송 후 교환 상품 수령까지 약 3~5일 소요됩니다.
    9. 교환 / 반품 주소 :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13 흥덕IT밸리 A동 2006호

    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    1. 새 상품으로의 가치를 훼손하였거나, 구성품(악세서리, 정품박스 등)을 분실한 경우
    2. 포장을 개봉하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상실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    3.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과실(임의분해 및 개조, 수리 등)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  4. 상품에 부착된 KC인증마크 및 시리얼 넘버 등이 적힌 스티커를 제거한 경우
    5. 상품 수령 후 7일 이후 요청하거나 교환/반품 접수 후 30일이내 상품을 발송하지않은 경우
    6. 제조공정 중에 발생하는 미약한 스크래치 및 도장손상의 경우
    7. A/S처리가 가능한 범위의 상품 불량인 경우

    [환불안내]
    1. 반품 입고 확인 및 배송비 입금 확인 후 일괄적으로 처리됩니다.
    2. 카드결제 취소의 경우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약 7일 정도 소요됩니다.
    3. 계좌환불의 경우 일괄적으로 처리되며 영업일 기준 약 2일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    4. 계좌이체, 가상계좌 결제건의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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