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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A/S 신청방법]
    - 홈페이지 내 "A/S접수" 메뉴를 이용하여 접수해주시면 확인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
    (구매이력과 해당 증상부분을 촬영한 사진 및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)

    [A/S 기간]
    - 1년간 무상 A/S 제공됩니다. (단, 고객 과실이 있는 경우 고객부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    - 무상 A/S기간이 지난 이후 부품 교환으로 A/S가 진행된 경우 해당 부품에 대하여 1개월간 무상 A/S가 지원됩니다.

    [A/S 회수(배송)비용]
    - 무상 A/S의 경우 회수(배송)비용은 무료입니다.
    - 유상 A/S의 경우 회수(배송)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[A/S 유의 사항]
    - 해외 직구매 및 대행상품은 A/S진행이 불가능합니다.
    - 고객님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A/S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  - 단종된 상품의 경우 A/S부품 보유 재고에 따라 A/S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  - 중고 거래 후 구매 증빙이 되지 않는 경우 A/S가 불가능합니다.
    - 구매 증빙과 시리얼 번호가 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 A/S가 불가능합니다.
    [A/S 주소]
    -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13 흥덕IT밸리 A동 2006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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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[교환/반품 신청방법]
    - 홈페이지 내 "A/S접수" 메뉴를 이용하여 접수해주시면 확인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

    [교환/반품 회수(배송)비용]
    - 오배송 및 상품불량의 경우 해당 상품의 회수(배송)비용은 무료입니다.
    - 고객 과실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회수(배송)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    - 교환/반품 처리는 상품수거 및 상품확인 후 처리됩니다. (택배사 수거 후 2~3일 후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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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-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 일부가 훼손되거나 누락된 경우

    ** 기타, 상품의 교환, 환불 및 상품 결함 등의 보상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의함
    [교환/반품 주소]
    -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13 흥덕IT밸리 A동 2006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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